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서천군 코로나19 현황

-

서천군 코로나19 상황 알림
군민의 꿈과 행복을 열어가는 신뢰받는 의회 서천군의회

열린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김창규 의원 또 다시 특혜 부조리 ))) 글의 상세내용

『 ((( 김창규 의원 또 다시 특혜 부조리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 김창규 의원 또 다시 특혜 부조리 )))
작성자 이강선 등록일 2012-01-11 00:00:00 조회 3115
첨부
((( 김창규 의원 또 다시 특혜 부조리 )))

충남도는 올해 일명 도의원 재량사업이라면서 도비 2천5백만원과 군비 2천5백만원을 합한 5천만원 예산의 마을주차장 사업을 서천군에 주었다.

그런데 이 사업 대상지가 서천교회 주차장이 될 것이라는 얘기가 있어 조사한 결과 김창규 군의원이 마을 이장에게 포장이 되어 있지 않은 서천교회 주차장을 건의해 달라고 요청했으며, 마을 이장은 그곳은 개인토지로써 마을주차장으로 세금을 들여 포장하는 것은 맞지 않으며 마을 주민들도 그곳에 주차할 경우 일요일 교회가 사용해야 하니 차량의 주차를 못하게 한다면서 타당하지 않다고 동의하지 않았다고 마을 주민들이 전하고 있다.

김창규 의원은 군의원으로서 서천군 예산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있는지 살펴야 함에도 오히려 자신이 장로로 재직하고 있는 교회의 주차장 포장에 예산을 사용토록 특혜를 주려고 했다는 것에 의원의 자질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고 하겠다.

김창규 의원은 주민사업을 가로챈 것도 모자라 자신이 다니는 교회에 특혜를 주어 이득을 취하게 하고 있으니 이런 사람을 우리 군민들이 어찌 의원으로 인정할 수 있단 말인가?

참으로 한심한 군의회라고 아니할 수 없을 것이다.

김창규 의원은 주민사업을 가로채고도 지금까지 아무런 공식적인 사과나 발언을 하지 않고 주민들의 기억에서 사라지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의원이라면 공인으로서 자신의 잘못에 대해 그것을 인정하고 당사자인 주민들뿐만 아니라 유권자인 군민들 모두에게 진상을 밝히고 자진 사퇴해야 할 것이며, 서천군의회는 김창규 의원과 같은 사건이 재발되지 않도록 재발방지책을 내놓아야 할 것이다.


2012. 01. 10.

서천참여시민모임 대표 이 강 선



*서천참여시민모임은 특혜 없는 정의로운 서천사회구현을 위해 부정부패를 척결하고자 합니다.

글쓰기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 나소열 군수는 마서면에 창녀촌이라도 만들겠다는 것인가 )))
이전 신수도- 계룡의 정기가 서린 금강 자락에
담당부서 :
의회사무과 의정팀
담당자 :
이준행
연락처 :
950-4518
최종수정일 :
2024-04-05 10:04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