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서천군 코로나19 현황

-

서천군 코로나19 상황 알림
군민의 꿈과 행복을 열어가는 신뢰받는 의회 서천군의회

열린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부조리한 의원들은 당장 사퇴하라 ))) 글의 상세내용

『 ((( 부조리한 의원들은 당장 사퇴하라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 부조리한 의원들은 당장 사퇴하라 )))
작성자 이강선 등록일 2011-12-12 00:00:00 조회 1292
첨부
((( 부조리한 의원들은 당장 사퇴하라 )))

자격증 불법 대여로 벌금 200만원을 부과 받은 강신훈 군의원은 서천군의회 의장으로서의 자격이 없다. 어떻게 의원으로 재직하고 있으면서 불법행위를 할 수 있단 말인가?

그리고 불법 행위를 하여 벌금을 부과 받았으면 그 죄를 군민에게 낱낱이 고하고 유권자들에게 용서를 구해야 함에도 일언반구도 하지 않고 있으니 이 어찌 공인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강신훈 의장은 당장 사퇴해야 마땅할 것이다.

또한 서천장례식장 관련 주민사업을 가로챈 김창규 의원도 서천군의회 부의장으로서의 자격이 없다고 하겠다. 주민을 도와야 할 자가 오히려 주민이 추진하던 사업을 가로채고 있으니 이 어찌 세상이 뒤집혔다고 아니할 수 있겠는가?

김창규 의원은 여론과 주민의 시선이 따가움을 느껴 서천군청 자유게시판에 세줄 분량의 글을 작성하였지만 그것으로써 어찌 주민들의 상처를 아물게 할 수 있단 말인가? 오히려 그런 행동은 주민을 깔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김창규 의원은 자신이 한 짓이 어떤 행위이었는지 명확히 밝히면서 정중히 사과하고 주민의 선처를 바라야 할 것이다. 자신의 잘못됨을 인정할 줄 아는 자만이 올바름을 찾아갈 수 있을 것이다. 김창규 의원이 잘못됨을 끝까지 시인하지 아니하고 얼렁뚱땅 얼버무릴 요량이라면 김창규 의원은 절대로 올바름을 쫓아가는 사람이 되지 못할 것이다.

김창규 의원은 서천군민의 공인으로서, 교회의 장로로서 대범한 책임행동으로 당장 의원직을 사퇴하기 바란다.

글쓰기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 언론의 사명을 다하지 못하는 서천신문을 퇴출시켜야... )))
이전 신수도- 계룡의 정기가 서린 금강 자락에
담당부서 :
의회사무과 의정팀
담당자 :
이준행
연락처 :
950-4518
최종수정일 :
2024-04-05 10:04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