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서천군 코로나19 현황

-

서천군 코로나19 상황 알림
군민의 꿈과 행복을 열어가는 신뢰받는 의회 서천군의회

열린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잘 처리해주십시오 글의 상세내용

『 잘 처리해주십시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잘 처리해주십시오
작성자 강흥식 등록일 2004-02-02 00:00:00 조회 6879
첨부
잘 처리해주십시오

수많은 국가적 난제를 순리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제일먼저 다인종, 다종교, 다풍습 및 다변화시대에 걸맞게 그야말로, 분야별 난제에 대한 공통적 원인을 발견해야함은 물론, 원인에 대한 확고한 개선책이 분명히 있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그러나, 이제까지는 분야별 난제의 공통적 원인을 제대로 알지 못한 채, 늘 눈앞에 보이는 사물의 그릇된 증상을 위주로 온 국민들은 때마다 책망하며 고작, 부분적 및 근시안적 개선책을 가지고 서로서로 성토하기에 급급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까지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인이 한결같이 불협화음에 시달리며 고통받고 있는 것이며 이로 인해, 나날이 과학문명은 발달되는 반면, 인류사의 근간을 이루는 정신문화의 맥은 점점 퇴보되어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분야별 난제의 공통적 원인이란? 다름 아닌, 인간이 사물을 인지하며 생각하고 판단해야하는 방식이 늘 단순하게 운용되므로 바로, 그에 따른 문제점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물질문명의 사물에 매사 단순하게 적용되어온 결과라면 과연? 오늘날 과학문명의 발달이 실제 이루어질 수가 있겠습니까? 그러나, 인간의 정신상태는 무형적이기에 매사 무엇이 어떻게 단순하게 운영되는지를 누구나 확연히 구별할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때문에, 모든 분야를 불문하고 한결같이 갖가지 분쟁으로 갈등과 반목이 심화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대체? 인간의 사고방식에 어떤 문제가 도사리고 있다는 것인지......
본인은 바로, 인간의 사고방식은 오랜 인류사를 통틀어 어느 민족이든 간에 단순한 사고방식으로 답습되어 왔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며.... 동시에, 단순한 사고방식을 방정식 같은 사고방식으로 순차적 개선 할 수가 있다는 본인의 국민제안인 것입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대통령을 비롯하여 모든 정치인 및 전 공무원들이 정작, 국민의 제안을 제대로 확인한번 하지도 않은 채, 장장 10년째 뒷전에서 본인의 글 내용만을 놓고 오로지, 이해가 되니, 안되니 하고 있는 그런 어처구니가 없는 실정에 놓여 있다는 것입니다.

더구나, 일반국민들은 입만 열면 노상, 정치현실에 한탄하며 온갖 욕설을 하는 바, 본인이 이를 정당하게 해결할 수가 있노라고 목숨까지 내걸면서 온 천지에 성토하거늘.... 그 일반인들 또한, 공직자 및 정치인들과 똑같이 뒷전에서 이해가 되니 안되니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동안 어느 누가 국가와 민족을 이롭도록 무슨 말과 글로서 온 국민들에게 이해를 시켰기에 허구한날 고작, 글 내용만을 가지고 이해가 되니 안되니 하는 것입니까?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미제로서 병폐가 만성화된 사회질서는 결코, 이합집산으로 아우성을 친다고 해결되는 일이 아니며 오히려, 악순환을 가속화할 뿐입니다. 그러므로, 국민 여러분들께서는 국민제안하는 본인에게 공식적인 토론장에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다면 온 국민들의 공감대는 물론, 국가를 이롭게 하는 전략에 대해 반드시, 이해시켜 드리겠습니다.
2004.1.18 http://cafe.daum.net/hidden29
사고방정식 국민제안자 강 흥 식 드림. H.P 016-429-7472

글쓰기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여수여성인권지원센터 "새날지기"입니다
다음 미혼분들에게 결혼을 선물하세요.
담당부서 :
의회사무과 의정팀
담당자 :
이준행
연락처 :
950-4518
최종수정일 :
2024-04-05 10:04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